“철저한 품질관리 통해 소비자 만족도 높여”

친환경 유아동용품 ‘카라즈’ 인기몰이
㈜카라즈 나경 대표(퍼스트브랜드부문/유아용매트)

 
“투명한 경영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현재 국내 유수의 온라인 쇼핑몰과 종합몰, 소셜 등에 입점하여 베스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카라즈(대표 나경, www.caraz.co.kr)는 ‘아이들은 진정한 우리의 희망이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유․아동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업체이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놀이방 매트인 카라즈 폴더 매트, 곰세마리 PVC 매트, 유아 소파, 공부 책걸상 등을 직접 생산, 판매하고 있다.

▲ ㈜카라즈 나경 대표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카라즈 유아놀이방 매트는 아이들이 맘껏 놀아도 보호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쿠션감을 자랑하며 원형 복구력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물과 같은 액체가 흡수되지 않고 응집되어 깨끗하고 위생적인 관리도 할 수 있다.
이중진공으로 가공된 흡착식 엠보 방식의 곰세마리 놀이방 매트는 아이들 정서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색상톤을 이용하였으며 귀여운 곰세마리 가족의 모습이 일러스트로 그려져 있고 각 캐릭터마다 영문으로 가족 관계를 설명하여 학습효과를 높였다.

특히 카라즈 폴더매트는 친환경 내·외장재를 사용하고 빈틈없는 8겹의 내장재로 충격 흡수 및 층간 소음 방지에 탁월하며 열접착 방식을 사용하여 아이에게 해롭지 않다. 또 화학잉크를 사용하지 않는 무독성 백색의 고탄력 PE제품과 함께 최고급 무독성 PU원단을 사용한 외장재는 생활 방수는 물론 유아 낙서도 잘 지워진다. 또한 가볍고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여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며 유아 소파, 놀이방 매트, 숨바꼭질 놀이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 카라즈 유아놀이방 매트

나경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빠르고 정확한 고객관리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타 기업과는 질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문의: 031-791-9160)

▲ 카라즈 폴더 매트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