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치료에 안전하고 강력한 수술법인 진피이식 강화조루수술로 호평을 받은 임팩트 비뇨기과의원이 2018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에 선정되었다.

국내 성인남성10명 중 3~4명이 조루증 관련 남성 성기능 질환을 갖고 있다는 대한비뇨기학회의 자료에 나와 있듯이 조루증은 나이를 가리지 않고 남성을 괴롭히는 질환이다. 또한 조루증은 발기부전과 달리 나이가 젊거나 건강한 남성에게도 유병률이 매우 높은 질환이다.

조루증은 사정 조절능력이 떨어지는 질환으로, 사실상 의학적인 정의는 아직까지 논란이 있다. 시간만으로 질환적 평가를 내리기에는 모호하기 때문이다.

기존의 조루수술이 주로 음경의 배부신경을 직접 차단하는 방식으로 이뤄졌고 부작용에 대한 논란이 있었다면, 임팩트 비뇨기과의 진피이식 강화조루수술은 신경차단을 하지 않으면서도 매우 강력한 수술효과를 보이며 안전성은 더욱 뛰어나 조루수술의 표준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특히 이 수술은 음경과 귀두의 민감도에 따라 와이드 저장진피에 강화용 저장진피까지 총 2장의 진피를 대어 예민한 음경의 과민성을 없애줌으로써 성관계시 감각의 최적화를 이끌어낸다. 또한 수술특성상 음경 자체도 굵어지는 효과까지 있다.

임팩트비뇨기과는 조루수술 뿐만 아니라 음경확대부분 역시 특징적인 미니절개 복합음경확대술로 유명한데 이 수술은 이름 그대로 흉터나 수술 후 표시가 나는 걱정에서 벗어나 최소한의 절개창으로 굵기확대, 길이연장, 귀두확대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수술이다.

 

임팩트비뇨기과는 ISSM(International Society for Sexual Medicine)에서 “Infrapubic Phalloplasty”라는 주제로 연구 발표하여 호평을 받은바 있는데, 이 수술 또한 기존의 수술법과는 달리 치골부위에 매우 작은 절개만으로 근막층과 피부 사이의 공간확보로 저장진피를 삽입하는 신개념 수술법으로 뛰어난 효과와 안전성, 자연스러움이 입증되었고 미국식약청(FDA)과 한국식약청(KFDA)의 공인을 받은 재료만으로 안전하게 진행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 뿐 아니라 휜 음경을 치료하는 페이로니병, 음경만곡증, 정관 및 포경수술에 이르기까지 그 실력을 입증받아 전국에서 내원하는 ‘임팩트비뇨기과의원(www.impacturo.com)’은 남성건강을 위한 남성수술센터와 비뇨기과를 종합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남성중심 의료기관이다. 고객들의 마음을 배려한 편안한 진료상담과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개인대기실 운영과 전 직원 남자들로만 구성하고 있어 누구나 마음 편히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병원을 대표하는 이경구 원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 석사, 비뇨기과 전문의이며 길맨 비뇨기과의원 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고 대웅제약 연구자문의, 남성건강 세부전문의, 네이버(NAVER) 지식iN 비뇨기과 상담의로 활동하고 있으며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에 선정된 이력도 있다.

“나는 환자에게 최선을 다할 의무가 있다”라는 이경구 원장의 철학하에 최선을 통해 최고의 결과를 추구하고 있는 ‘임팩트 비뇨기과의원’은 조루수술, 미니절개복합음경확대, 길이연장, 귀두확대를 비롯한 음경확대술부터 주사를 이용한 남성수술, 음경만곡증, 음경 이물질 제거, 포경 및 정관수술, 발기부전까지 폭넓게 중점치료를 받을 수 있다.

남성치료중점 의료기관 ‘임팩트비뇨기과의원’은 1)치료와 수술의 안전, 2)확실하게 나타나는 효과 3) 수술후 자연스러움 4) 환자에게 성의있는 진료 및 수술의 4가지 원칙을 지킴으로써,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국내 많은 의사, 의대생, 의료직 종사자, 프로스포츠 선수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임팩트비뇨기과 이경구 원장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