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가 3월 루스 파우더를 4가지 컬러에 2가지 피니쉬로 새롭게 발매한다
안나수이가 3월 루스 파우더를 4가지 컬러에 2가지 피니쉬로 새롭게 발매한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오는 3월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루스 파우더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루스 파우더는 Smooth&Matte 라인 M700, M900과 Moist&Radiant 라인 R200, R701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 깨끗한 베이지, 골드펄로 쉬머한 베이지, 에메랄드빛의 그린 컬러로 보다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새롭게 갖추었고, 두 가지 타입의 피니쉬 라인을 제공해 다양한 피부톤과 피부 표현에 대한 니즈를 반영했다.

또한 이번 루스 파우더 패키지는 앤티크 주얼리 케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고양이 다리’라고도 불리는 카브리올 디테일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안나수이만의 유니크함을 드러냈다.

안나수이는 “화장대 위를 아름답게 장식하는 앤티크한 안나수이 보석함 파우더에서 본인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쥬얼리 빛을 꺼내 다가오는 봄 피부에 신비로운 베일을 씌워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제품 루스 파우더는 오는 3월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과 AK 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