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서비스 개발 기업인 버킷이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의 정식 오픈에 앞서 사전 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미리 실제 서비스 환경을 제공·운영함으로 사용 편의성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진행된다.

버킷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수수료 무료, 무료 캐시 지급, 프리미엄 서비스 등급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시 우선 회원으로 선정하여 지속적인 혜택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는 국제 시장을 겨냥해 다국어 지원, 글로벌 분산 네트워크, 글로벌 공통 시스템 등 서비스의 국제화뿐만 아니라 이중 방화벽, 자산 격리 보호, 분산 처리 서버 등 글로벌 수준의 보안 및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버킷은 “나루비트는 지금 정식 서비스를 열어도 가능하지만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사전 이용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참여는 오는 2월 26일까지 ‘나루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 이후 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안내 메일을 발송할 예정이다.

버킷이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 사전 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킷이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나루비트 사전 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