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명함지갑 2종을 출시한다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명함지갑 2종을 출시한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명합지갑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주디스리버 명함지갑은 블래과 그레이&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천연 소가죽 풀그레인 레더 소재에 심플한 로고 포인트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그레이&핑크 제품의 경우 측면과 내부에 인디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투 톤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한 손에 간편하게 들 수 있으며 명함뿐만 아니라 별도의 가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쏠렉은 지난해 명품 브랜드 주디스리버의 브랜드 라이선스를 통해 세계 최초로 주디스리버 코스메틱을 국내 론칭한 데 이어 패션 잡화로까지 브랜드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번 명함지갑 출시를 통해 명품 브랜드 주디스리버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디스리버의 독자적 디자인과 장인 정신의 가치를 유지하면서 실속 있는 가격의 다양한 패션 잡화류를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쏠렉의 주디스리버는 지난 2017년 4월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들을 출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주디스리버 공식 모델로는 배우 김효진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