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이 라네즈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
아리따움이 라네즈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계열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오는 2월 28일까지 ‘라네즈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아리따움에서 실시하는 첫 번째 브랜드 위크로 ‘라네즈’가 제안하는 봄맞이 뷰티 필수 아이템과 베스트셀러를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풍성한 혜택들이 마련된 것으로 알려진다.

‘라네즈 브랜드 위크’는 지난 1월 출시된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포함한 라네즈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단품 할인뿐만 아니라 박서준의 ‘옴므 로션 기획 세트’, ‘프레시 카밍 기획 세트’까지 20% 할인된다. 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네즈의 스킨 케어 베스트 아이템 ‘프레시 카밍 토너’(25ml), ‘워터뱅크 크림’(10ml), ‘워터 슬리핑 마스크’(15ml) 그리고 ‘립 슬리핑 마스크’(3g) 등으로 구성된 ‘베스트 키트’ 증정 혜택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개강 맞이 뷰티 아이템에 대해서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두 가지 컬러를 한 번에 표현할 수 있는 ‘투톤립바 라인’, 한 번의 터치로 그라데이션 표현이 가능한 ‘투톤 섀도우 바’, 투명한 발색으로 얼굴에 생기를 더해줄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데일리 케어로 사용이 잦은 클렌징, 립케어 및 팩 등은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멀티 딥클린 클렌저’, ‘립&아이 리무버 워터프루프’ 및 ‘땡큐 스튜디어 X 라네즈 립 글로이 밤’ 등 다양한 제품들을 1+1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리따움의 ‘라네즈 브랜드 위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