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레포츠 기업 '(주)티앤에스모터스(대표 김기덕)'는 창사 8주년 기념으로 접이식 전기자전거 모야2S/3S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 한해 가격할인 및 타이어 펑크방지제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기자전거는 가격이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것이 아니라 자신의 목적에 맞는 적합한 유형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출ㆍ퇴근을 위하여 전기자전거를 구매할 목적의 사람들에게는 평일에도 대중교통에 휴대 승차가 가능한 접이식 전기자전거가 안성맞춤이다.

일반적인 전기자전거는 토ㆍ일ㆍ공휴일만 지하철, KTX에 휴대 승차가 허용되는 반면 접이식 전기자전거는 항상 가능하다.

동사의 접이식 전기자전거 모야2S/3S는 원터치로 3초 만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을 수 있으며 접을 시 부피가 작아 평일에도 무난하게 지하철 및 KTX에 휴대하여 탑승이 가능하다. 또한 접지면에 바퀴가 맞닿기 때문에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어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자동차 트렁크에 3대 정도는 무난히 탑재가 가능하므로 차량에 탑재하여 언제든지 도심외각에 한가히 차량을 주차해 놓고 혼잡한 도심지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여유로운 레저활동도 가능하다.

(주)티앤에스모터스 관계자는 “1990년부터 중고오토바이 수출전문기업으로 출범하여 축적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 디자인, 상표, 국제특허 등 40여 개의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지식경영인증 및 벤처인증 기업으로서 세계적으로 녹색성장 친환경산업과 급속화되고 있는 고령화 사회에 발맞춰 신개념의 퍼스널모빌리티 개발 및 유통에 선두기업”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 이벤트는 2월 말일까지이며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나 구입 문의는 전화 상담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