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각광받는 헤어케어 제품 제이숲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제이숲이 스포츠서울 ‘2018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평생 동안 자라는 모발길이 1.3Km를 연구하는 헤어 프로페셔널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제이숲은 슬로건에 부합한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아 브랜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헤어 브랜드이다.
제이숲 제품은 현재 전국 왓슨스 매장 및 다양한 소셜커머스, 공식몰 사이트 등에서 찾아 볼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극손상케어 퍼플제이 워터팩이 SNS 및 오프라인 상에서 씻어 내지 않는 신개념 헤어팩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제이숲은 극손상케어 퍼플제이 워터팩 뿐만 아닌 두피&모발케어 레드제이, 제이숲 오리지널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 각각 다른 헤어니즈에 맞는 헤어케어 제품을 찾아 볼 수 있다.
최근 제이숲의 컬러 트리트먼트 컬러제이 헤어팩이 자사 기술력을 살려, 노출되는 빛의 양에 따라 달라지는 반전컬러 ‘아일랜드 블루’가 SNS상에서 공개되며 제이숲에 대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제이숲 대표이사는 “시대의 흐름 속 고객의 기호를 파악하고 연구하여 질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 글로벌 시장에서의 강자가 될 것” 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
kormedia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