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16:47 (목)
특장차의 새로운 미래, 끊임없는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
상태바
특장차의 새로운 미래, 끊임없는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
  • 진정태 기자
  • 승인 2018.02.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금강특장차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 ()금강특장차(대표 오세덕)는 끊임없이 도전하는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의 반세기를 준비하는 특장차업계의 열정적인 선두주자로 유명하다.

(주)금강특장차 오세덕 대표

 

금강특장차는 사용 용도에 알맞도록 1:1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편의성과 효율성으로 특수탑차를 비롯해 윙바디,냉동탑차,내장탑차,푸드트럭,리프트,캠핑트레일러,차량광고 등을 취급하며 모든 차량에 제작이 가능한 것으로 생산성과 품질 우수성 및 기술력으로 성장 발전했다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더욱이 직접 기획, 생산, 조립, 제품 완성 등을 진행할뿐만 아니라 자체 새로운 특장차 개발에도 아낌없는 노력과 투자를 하고 있다.

특수차량, 특장차는 차량의 적재함의 구조를 변경해 다양한 용도로 제작하여 활용하는 차량이다. 물품 배송을 위한 윙바디와 내장탑, 냉동탑, 음식을 판매할 수 있도록 개조된 푸드 트럭, 야외 활동을 하기 위한 캠핑카 및 트레일러, 소방지휘차 및 장비 운송차, 소방지휘차 및 장비운반차 등이다. 이러한 특수차량 및 특장차가 많을수록 다양한 분야의 산업 또한 성장하는 것으로도 견주어 볼 수 있다.

오세덕 대표는 또한 ()금강종합물류를 운영하여 항상 고객과 함께 고민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통해 어려운 역경 속에서 빈손으로 특장차 개발에 고군분투하였기에 누구보다도 소상공인들의 필요와 애환을 잘 알고 있다. 국내에서 대표적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인 이동식 판매 푸드트럭 차량 제작을 통해 저소득계층의 창업에도 일조하고 있다.

3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한 성공한 경영자가 된 오 대표는 기업이윤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등 남다른 넉넉한 마음과 봉사정신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오세덕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장차 제조사로 지금의 성장을 발판삼아 금강특장차 브랜드의 완성차를 제작하여 수년 안에 명실상부한 특장차업계의 선두주자로써 자리매김할 것이며 금강특장차의 다양한 제품들을 해외에 수출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