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가 직접 생산, 시공 ••• 철저한 AS

생활 환경의 변화에 따라 단독주택·전원주택에 대한 수요가 차츰 늘어가고 있다. 최근 전원주택의 경우 잉여공간의 활용은 물론,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썬룸 시공이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

썬룸 시공의 가장 큰 장점은 우풍 차단으로 겨울철 온도가 5~6도나 차이 나기 때문에 난방비 절감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반려동물을 키우기에도 좋은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최근 독보적인 썬룸 시공 및 리모델링 기술력을 통해 시공 후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는 업체가 있어서 화제다. 썬룸과전원주택(대표 임태성)은 20년 이상의 건축업 노하우를 썬룸하우스에 접목시켜 건축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썬룸과전원주택의 썬룸은 시공 프레임과 구조 자체가 유사업체와 차별성을 띄고 있다. 천정 구조를 맡고 있는 프레임은 알루미늄 썬룸 전용 프레임으로 구조적인 부분과 강도에서 일반 프레임과 많은 차이가 난다. 또한 천정 유리 시공 시 유리 내부에 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할 수 있는 기능성 차양막인 썬바이저가 시공된다. 때문에 여름철에는 나무그늘 아래 있는 것처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보다 안락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벽체의 경우 일반 샤시 문이 아닌 폴딩도어로 개방감을 극대화 시켜 90% 오픈이 가능하다. 또한폴딩도어를 개방하면 방충망이 설치되어 있어, 여름철 모기, 벌레 등을 차단할 수 있으며, 사생활 보호를 위한 방충망 및 브라이드 겸용까지 나와 있어 옵션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임태성 대표는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관리팀, 제작팀, 시공팀 등 체계화된 조직력을 통해 빠르고 튼튼한 시공 및 철저한 A/S (사후관리)가 우리의 장점이다. 또한 건축주의 연령대에 적합한 생활 습관, 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철저한 시공 상담 끝에 가장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디자인 설계를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썬룸과전원주택은 제주 직영점을 비롯 전국적으로 직영점을 확장해 네트워크를 넓혀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