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식품, 인테리어 등 업계를 막론하고 복고 열풍이 불고 있다.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스포츠 브랜드가 다시 떠오르는가 하면, 학교 앞에서 즐겨먹던 자판기 우유맛을 구현한 분말우유컵이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것.

이에 ‘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어린 시절 엄마, 아빠와 함께 갔던 옛 목욕탕 감성을 재해석한 생활디자인 브랜드 ‘이태리숍’을 정식 론칭했다.

목욕탕의 상징적 물건인 ‘이태리타월’에서 브랜드 명을 착안한 이태리숍은 옛 목욕탕의 추억, 따뜻한 분위기에서 찾은 힐링포인트를 트렌디하고 유쾌하게 재해석한 디자인 생활 제품을 선보인다.

이태리타월은 물론 빈티지 컵, 스마트폰 케이스, 키링, 에코백 등 소장 가치 있는 디자인 소품부터 활용도 높은 생활용품까지 디자인적 재미와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이와 더불어 1300K에서는 이태리숍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2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론칭 축하 댓글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클리프&네이쳐 스위트룸 숙박권 및 릴 스파 바이 록시땅’(약 140만 원 상당)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SNS에 이태리숍 론칭 소식을 공유하면 이태리숍 상품을 증정하는 ‘소식 알리기 이벤트’, 1만 원 이상 구매고객 및 후기작성 고객을 위한 상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에는 이태리숍 인기 상품과 세트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인 가구를 위한 싱글 세트와 패밀리 세트는 45% 할인가 및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이태리숍 관계자는 “이태리숍은 복고 감성을 바탕으로 한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여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라며, “동네 목욕탕을 기억하는 세대에게는 추억을 공유할 수 있고 목욕탕 정서가 낯선 세대에게는 일상 속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이태리숍 제품은 1300K 사이트 이태리숍 페이지 및 1300K 오프라인 매장 팝업 스토어(홍대점, DDP점,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