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7:03 (금)
안나수이 코스메틱, 2월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 3종 출시
상태바
안나수이 코스메틱, 2월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 3종 출시
  • 최윤진 기자
  • 승인 2018.02.0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나수이가 2월 신비로운 룩 완성해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안나수이 2월 한정판 앤티크 무드 커스터마이징 팔레트
안나수이가 2월 신비로운 룩 완성해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안나수이 2월 한정판 앤티크 무드 커스터마이징 팔레트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2월 아이 메이크업 제품 ‘메이크업 팔레트5’, ‘아이 & 페이스 컬러 C’, ‘스무스 아이라이너 WP’를 출시했다.

안나수이의 이번 컬렉션은 요정이 사는 신비로운 숲의 미스터리한 식물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러와 패키지로, 안나수이만의 유니크함과 소장가치를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메이크업 팔레트 5’는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아트워크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마그네틱 케이스로 편리함을 살렸으며, ‘아이&페이스 컬러’와 기존 출시된 ‘아이&립 컬러’, ‘페이스 컬러(블루밍 치크)’와 브러쉬를 취향에 맞게 부착해 나만의 팔레트를 구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8가지 컬러의 ‘아이 & 페이스 컬러 C’는 은은한 펄감과 광택으로 빛의 각도에 따라 반짝거려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매끄럽게 발릴 수 있는 오일 성분으로 쉽게 블렌딩 되고 밀착력을 높여 생동감 있는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해당 제품은 ‘메이크업 팔레트’ 라인을 비롯한 ‘3구 팔레트’와 미니 사이즈의 ‘1구 팔레트’에도 보관할 수 있다.

‘스무스 아이라이너 WP’는 1.5mm의 날렵한 심을 자랑하는 울트라 씬 아이라이너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가지고 있다. 캣츠 아이 연출을 비롯해 속눈썹 사이 채우기 및 아래 속눈썹 같은 작은 영역의 아이라인 연출에 유용하게 사용된다.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안나수이의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 AK 플라자 수원점을 비롯한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