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4가 피부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고농축 영양 프리미엄 앰플 5종을 출시했다
CL4가 피부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고농축 영양 프리미엄 앰플 5종을 출시했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씨엘포)가 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고농축 영양 ‘프리미엄 앰플’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프리미엄 앰플’ 5종은 각 2ml 용량의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앰플, 브라이트닝 씨벅톤 앰플, 포어 타이트닝 앰플, 메디 클리어 티트리 앰플, 콜라겐 리설전스 앰플이 7개씩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각 앰플에는 효능에 맞는 특허 성분 및 피부 영양공급과 탄력증진에 효과적인 아이버섯균사체, 인삼열매추출발효여과물이 함유되어 피부에너지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앰플 마개와 받침대가 포함된 디자인으로 안전은 물론 사용감까지 고려해 개발했다.

‘프리미엄 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앰플’은 피부 수분을 공급하는 히아루론산,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피부진정 특허 성분 ‘블루피토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프리미엄 브라이트닝 씨벅톤 앰플’은 비타민 나무수와 식약청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 아마이드가 5%로 최대 함유된 미백 앰플로 칙칙해진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프리미엄 포어 타이트닝 앰플’은 모공수렴 및 피지 컨트롤 특허성분인 ‘탄닌포어 콤플렉스’와 피부 진정 특허성분 ‘안티 블래미쉬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메디 클리어 티트리 앰플’은 티트리 잎수 및 라벤더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지와 모공을 케어해 피부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민감한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프리미엄 콜라겐 리설전스 앰플’은 콜라겐과 마카뿌리추출물, 풍부한 안토시아닌이 함유된 식물 추출물에서 얻은 퍼플 비거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한다.

각 효능 성분 및 영양이 고농축 되어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 가능한 씨엘포의 ‘프리미엄 앰플’ 5종의 자세한 사항은 씨엘포 공식 온라인몰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