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2월 프로모션 실시
아리따움, 2월 프로모션 실시
  • 최윤진 기자
  • 승인 2018.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2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리따움은 2월 한 달간 최강 한파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비롯해 밸런타인데이, 졸업 및 입학 시즌 맞이 댜양한 뷰티 아이템과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겨울철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 추천 아이템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과 ‘NEW 슈퍼 바이탈 크림’의 금액 할인을 실시한다. 특히 슈퍼바이탈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으로 만년송 파우치백을 증정하고,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인’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리따움 스마트클럽 회원에게는 이 모든 혜택과 함께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누릴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스러움을 더할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20% 할인을, 남자들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인 라네즈 ‘옴므 블루 에너지 라인’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또한 스마트클럽 회원이라면 10%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남자의 4가지 피부 스트레스를 집중 관리해주는 ‘옴므 블루 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은 특별한 기획세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졸업생들에게는 한율 ‘어린쑥 클렌징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역시 스마트 클럽 회원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율의 클렌징 제품과 자연을 닮은 시트 마스크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시트 마스크 1매 추가 증정을 비롯해 미쟝센 ‘퍼펙트 3분 살롱 마스크’,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과 ‘로션’, ‘울트라 리페어’ 라인에 대한 50%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홈케어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바이탈 뷰티 ‘데일리 뉴트리션 라인’도 30% 할인을 실시한다.

이 밖에도 라네즈 ‘화이트듀’ 전 라인을 비롯해 라네즈 ‘프레시 카밍 토너’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며, 2월 한 달간 2만원 이상 구매 시 ‘미용 소도구’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아리따움의 2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