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구르트, 한정판 ‘끼리 갈릭&허브’ 출시
한국야구르트, 한정판 ‘끼리 갈릭&허브’ 출시
  • 윤인성 기자
  • 승인 2018.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가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을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가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을 선보인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윤인성 기자] 한국야구르트가 유례없는 인기를 거둔 ‘끼리치즈’ 출시 2주년을 맞아 오는 2월 5일부터 ‘끼리 갈릭&허브’ 10만개 한정판을 출시한다.

한국야구르트는 지난 2016년부터 치즈 전문기업 프랑스 벨과 함께 ‘끼리치즈’ 2종을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끼리치즈’는 출시 이후 500만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슬라이스형 중심의 국내 치즈 시장에서 포션 등 다양한 제형의 치즈시장 성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제품 출시 초 SNS상에 ‘끼리 득템샷’이 유행하면서 모바일 어플을 통해 ‘우리 동네 야쿠르트 아줌마 찾기’ 열풍을 주도했다. 이는 업계에서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제품을 알린 대표 사례로 언급된다.

‘끼리 갈릭&허브’는 진한 우유 맛과 더불어 마늘과 허브 특유의 맛도 느낄 수 있어 국내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치즈 맛을 선사한다. 6개의 조각이 들어있는 한 팩에 칼슘 540mg, 칼슘 일일 기준치(700mg 기준) 70%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온 가족 영양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한국야쿠르트는 ‘끼리 갈릭&허브’를 시작으로 다양한 맛의 ‘끼리치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끼리치즈는 좋은 원료와 엄격한 공정을 거쳐 만들어져 영양과 맛이 우수한 제품”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끼리 갈릭&허브’로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