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툴 브랜드 리얼테크닉스가 브러쉬 세트 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메이크업 툴 브랜드 리얼테크닉스가 브러쉬 세트 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윤인성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브러쉬 세트 5종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하여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이번 리뉴얼 출시 품목은 플로리스 베이스 세트, 아이쉐이드+블렌드 세트, 립컬러+블러 브러쉬, 인핸스드 아이 세트, 아이디테일+디파인 브러쉬 등 총 5종으로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과 세밀한 눈매 및 입가 표현이 가능하도록 세트를 구성했다. 베이스 커버는 오렌지, 아이 메이크업은 퍼플, 립 메이크업은 핑크로 구분되어 용도에 따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기존 ‘베이스 코어컬렉션’을 리뉴얼 한 ‘플로리스 베이스 세트’는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커버 메이크업을 위한 브러쉬 세트다. 미네랄·리퀴드 파운데이션부터 파우더, 윤곽 표현, 트러블 보정까지 가능해 매끈한 피부 결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디테일러 브러쉬’는 브러쉬솔이 단단해 립 제품을 바를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정교한 눈 화장 및 눈 화장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아이 라인도 강화했다. 입체적인 눈매 연출을 돕는 ‘아이쉐이드+블렌드 세트’, 발색과 밀착력을 강화하는 ‘인핸스드 아이세트’, 정밀한 아이라인을 위한 ‘아이디테일+디파인 브러쉬’로 보다 수월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입술 라인과 선명하고 부드러운 발색이 가능한 ‘립컬러+블러 브러쉬’도 눈에 띈다.

리얼테크닉스는 “최근 뷰티 유튜버의 영향으로 셀프 뷰티가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브러쉬 라인 확대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소비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다양한 뷰티 도구들을 국내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얼테크닉스는 이번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플로리스 베이스 세트’, ‘아이쉐이드+블렌드 세트’, ‘립컬러+블러 브러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진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