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방송인 이현영이 출연, 가족의 혈관 건강을 현명하게 챙기는 특별한 비결을 공유한다.
2월 1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방송인 이현영이 출연, 가족의 혈관 건강을 현명하게 챙기는 특별한 비결을 공유한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서재탁 기자] 오는 2월 1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방송인 이현영이 출연하여 가족의 혈관 건강을 현명하게 챙기는 특별한 비결을 공유한다.

배우 강성진의 아내이자, 걸그룹 출신다운 미모로 방송 활동은 물론 육아와 사업까지 병행하는 팔방미인 방송인 이현영. 세 아이의 엄마로 자연스레 건간 걱정이 앞서는 가운데 그녀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혈관 건강’이다.

중년이라면 누구나 방심할 수 없는 혈관 건강! 특히 만성 혈관 질환은 별다른 증상이 없어 방치하기 쉽다. 하지만 체내 시한폭탄이라고 불릴 만큼 상태가 악화될 시 뇌경색, 협심증, 사망에 이르게 하는 무서운 질환이다. 혈관 건강은 곧 전신 건강의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다. 이현영 가족의 경우 남편 강성진은 고지혈증이, 이현영은 수족냉증과 하지정맥류가 있어 부부 모두 혈액순환 장애를 겪는 상황이다. 그런 그녀가 최근 혈관 건강을 위해 챙기는 것이 있으니, 바로 '아보카도 오일'이다.

아보카도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영양가가 높은 과일로 기네스북에 오른 식품이다. 특히 ‘숲속의 버터’라 불릴 정도로 풍부한 지방 성분에는 건강에 유익한 불포화지방산이 꽉 차 있는데 이 아보카도의 과육과 껍질을 압착해 추출한 것이 바로 ‘아보카도 오일’이다. 아보카도 오일에는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성분이 풍부해 콜레스테롤과 혈압 조절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날은 명절을 앞두고 이현영과 김영빈 요리연구가가 특별한 명절 요리로 아보카도오일을 활용한 '연근녹두전'과 '산적과일샐러드'를 선보였다. 발연점이 높은 아보카도 오일은 생식은 물론 고온의 요리에서도 안전하게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다. 게다가 혈관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가족 건강을 걱정하는 주부들에게 아보카도 오일 명절 요리는 희소식이 될 예정이다.

몸속 지방을 잡아주는 혈관 청소부 아보카도 오일의 놀라운 효능은 오는 2월 1일 오전 9시 알짜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