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16:47 (목)
블루케어[2018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상태바
블루케어[2018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승인 2018.01.2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입체자외선 살균방식 젖병소독기 ‘유팡플러스’ 안전과 디자인 모두 잡았다

유아용품부문(젖병소독기)

앞선 기술력으로 젖병소독기의 대표 기업인 ㈜블루케어가 3D입체자외선 살균방식의 ‘유팡플러스’를 출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유팡플러스’는 듀얼램프를 적용해 3D 입체살균이 가능하다. 대칭각으로 장착된 두 개의 자외선램프가 회전하여 슈퍼 미러 스테인리스에 반사되어 구석구석 꼼꼼하게 살균해 준다. 이번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살균력시험에서 99% 이상의 살균력을 인정받아 S마크를 획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유팡플러스 사이즈는 가로 325mm, 세로 446mm로 기존 제품보다 넉넉한 공간을 가졌기 때문에 젖병 16개까지 보관 가능하며 이중도어가 탑재돼 바깥에 있는 아웃도어만 열면 살균 도중에도 유리문을 통해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는 편리함과 안전성을 더했다.

또한 북유럽풍 라운드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어느 장소에도 조화를 이룰 수 있으며 피치핑크, 오트밀 베이지, 노르딕 그레이 3가지 색상에 이어 블랙과 화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팡플러스는 젖병용 S마크를 비롯해 FDA 의료기기 등록을 마쳤으며 미국, 호주, 유럽 등의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살균력 실험을 마친 상태다. 젖병은 물론이고 주방도구, 인형이나 치발기 같은 아기용품, 생활용품, 미용도구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하는 데 활용할 수 있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홍성천 대표는 “블루케어는 지금까지 젖병소독기를 이끌어 온 브랜드로써 오로지 젖병소독기만을 제조하고 기술개발에만 전념해 왔다. 많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는 만큼 가정과 아이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개발한 ‘유팡플러스’가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