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설치형으로 교체 시 데이터 이관, 사용료 할인 혜택 제공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타사의 그룹웨어(구축형)를 사용하다가 다우오피스 설치형으로 교체하는 특정 기업들을 대상으로 ‘교체(윈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우기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용하던 그룹웨어의 메일, 전자 결재, 게시판 데이터 무료 이관 및 다우오피스 설치형 사용료 20% 6개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기업의 규모, 환경, 예산 등을 고려하여 ‘서비스형’, ‘설치형’ 두 가지 제품 유형을 제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다우오피스 설치형은 기업 내 물리적인 서버 또는 클라우드 내 독립 가상서버에 그룹웨어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구축형과는 달리 다우오피스가 그룹웨어 시장에서 최초로 시도한 월 과금 방식이 특징이다.

다우기술은 다우오피스 설치형을 도입한 고객 중 상당수가 기존 공급사의 제품 단종으로 인해 교체한 사례라고 밝혔다. 공급사의 제품 단종은 다른 그룹웨어로 전환해야 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 및 시간과 기존 데이터 이관 이슈 등의 문제를 초래하여 고객사 사용을 저해한다.

이에 다우오피스는 고객에게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제품의 단종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많은 기업이 기능 부족, 노후화, 유지보수 중단 등의 문제로 그룹웨어를 교체하고 있다”며 “이번 교체(윈백) 프로모션을 통해 그룹웨어 교체 부담으로부터 자유로워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우오피스 ‘교체(윈백) 프로모션’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내 상담 신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다우기술이 타사의 그룹웨어를 사용하다가 다우오피스로 교체하는 특정 기업을 대상으로 교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다우기술이 타사의 그룹웨어를 사용하다가 다우오피스로 교체하는 특정 기업을 대상으로 교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