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성인가요 시장 활성화하고 신인 유망주 발굴에 적극 나설 것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가 오는 10월까지 ‘노래방 가요제’를 실시한다.

‘티제이미디어’와 ‘(사)한국가요강사협회(KOSIA)’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가요제는 침체되어 가고 있는 국내 성인가요 시장을 활성화하고, 성인가요계를 이끌어갈 신인유망주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대규모 프로젝트다.

양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대한민국 노래 문화와 성인가요 시장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여 실력을 갖춘 신인을 발굴하고, 대중적인 성인곡을 제작, 확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가요제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이라면 지역, 연령, 성별에 제한 없이 솔로 또는 그룹 형태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TJ미디어 또는 한국가요강사협회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녹음곡과 함께 한국가요강사협회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곡은 TJ미디어 반주기에 수록된 한국 성인가요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가요제 예선과 본선은 오는 10월까지 매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매월 넷째주 토요일 TJ미디어 본사에 마련되는 티움 무대에서 오프라인으로 본선을 치르게 된다. 본선에서 1등을 차지한 이에게는 11월에 열리는 결선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결선대회 수상자에게 제공되는 특전도 다양하다. 결선대회 우승자에게는 유명 작곡가와 작사가의 참여 아래 정식 음반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해당 음반을 전국 TJ노래방 반주기에 수록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성인가요 시장의 제2의 전성기를 위해 마련된 이번 노래방 가요제는 연령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부를 수 있는 노래를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평소 성인가요를 사랑하고 즐기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와 ‘(사)한국가요강사협회(KOSIA)’가 함께하는 ‘노래방 가요제’는 성인가요 전문채널 ‘가요TV’를 통해 방영되며, 프로그램을 통해 본선에 오른 참가자들의 쟁쟁한 노래실력을 시청할 수 있다. 본선 진행상황과 결과는 TJ미디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