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자기경영 코칭학회, 한국 뇌과학 코칭협회와 협약식 체결
국제 자기경영 코칭학회, 한국 뇌과학 코칭협회와 협약식 체결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승인 2018.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11일 오후 1시에 서울 양재 한국 뇌과학 코칭협회에서 국제 자기경영 코칭학회(회장 정성훈)와 한국 뇌과학 코칭협회(대표 전경숙)가 협약식을 체결했다.

그리고 이날 협약식에 앞서 오전 10시부터 한국 뇌과학 코칭협회에서 주관하여 한국 뇌과학 코칭협회 협회 분들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국제 자기경영 코칭학회 정성훈 회장의 자기경영 잠재력 계발교육 특강이 진행되었다.

한국 뇌과학 코칭협회는 세계 최초로 PET(양전자단층촬영기)를 만들었고 MRI(자기공명영상장치) 개발에도 관여한 세계적인 과학자이신 조장희 박사님과 함께 뇌과학 문화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뇌과학 인문학 심리학 등의 전문가들이 강의하는 특강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국제 자기경영 코칭학회는 건강과 행복의 상태를 기반으로 꿈과 목표를 이루어 나가는 패러다임의 성공학 발전을 위하여 자기경영 운영체계에 대해 연구, 개발 및 보급, 교육 등을 전개하고 있는 비영리 법인으로서 자기경영 잠재력 계발교육을 통해 전 인류의 자기경영 문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국제 자기경영 학회와 한국 뇌과학 코칭협회는 뇌과학과 자기경영을 기반으로 인류의 건강·행복 생활문화 관련 연구 및 건전한 생활문화 캠페인 전개를 통해 양 기관의 발전과 인류의 행복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뜻을 함께했다.

앞으로 뇌과학 문화 운동 및 자기경영 생활문화 캠페인 공동 전개하고, 양측의 상생 협력과 상호 발전을 위하여 협력하기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