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가든, 쁘띠파우더, 코코넛슈가 등 신제품 3종 샴푸 및 트리트먼트 출시
두피 트러블 방지 위해 실리콘 및 화학성분 무첨가

 

퍼퓸 샴푸 ‘딥셍떼’는 신제품 3종을 위메프에서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라벤더가든, 쁘띠파우더, 코코넛슈가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며, 라인별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라벤더가든은 상큼한 오렌지와 향긋한 라벤더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쁘띠 파우더는 싱그러운 과일향과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으로 여성미를 표현할 수 있다. 코코넛슈가는 달콤한 코코넛으로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향수를 사용한 듯 잔향이 오랜 시간 지속돼 헤어제품만으로도 향기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설페이트 등 화학성분 또한 사용하지 않아 두피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pH5.5의 약산성 샴푸로 두피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딥셍떼 관계자는 “퍼퓸 샴푸로 알려진 딥셍떼는 실리콘과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향기는 물론, 두피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샴푸”라며, “기존 3가지 향에 새로운 향 3가지가 추가되면서 분위기와 스타일링에 맞는 다양한 향기 연출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딥셍떼의 신제품 샴푸 및 트리트먼트는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