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8일 오전 10시부터 1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브로마이드 제공

 

디자인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더스프링홈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그룹 워너원(Wanna One)의 강다니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더스프링홈 제품에는 말랑곰 바디필로우 강단이 인형을 비롯해 폴리지엔 항균 차렵이불 및 베개커버, 꼬꼬 극세사 양털 차렵이불 및 패드, 베개커버를 비롯해 버블 정사각 쿠션 및 헤드쿠션, 폼폼플라워 블랑켓 등 다양한 홈 인테리어 침구류가 구성됐다.

또한 △말랑 물개 바디필로우 △심쿵 바디필로우 △말랑 뭉게구름 바디필로우 △말랑구름 미니 바디필로우 △스트라이프 냥이 바디필로우 등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귀여운 ‘말랑곰 바디필로우’와 ‘말랑 물개 바디필로우’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Mnet ‘WANNAONE GO: ZERO BASE’(워너원 고: 제로 베이스)에서 강다니엘이 안고 침대에 누워있는 장면이 방송을 타며 화제를 모았던 제품이다. 이후 ‘강다니엘 바디필로우’, ‘강단이 바디필로우’라는 애칭을 얻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1300K 관계자는 “더스프링홈의 바디필로우와 침구세트는 부드러운 텍스처와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품 할인 행사와 더불어 더스프링홈의 모델인 강다니엘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강다니엘 브로마이드 증정하는 해당 이벤트는 1월 8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1300K에서만 단독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