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앤피알 언론홍보전문가 집합체, 언론미디어 50여 매체 제휴

온라인뉴스 언론홍보 예시

 

비즈니스기업, 프랜차이즈, 화장품 , 건강식품, 병원홍보, 제품홍보, 분양, 창업, 등 언론보도 전문기업

기업의 시작은 자기PR이다. 마케팅을 활용할 줄 알아야 성공 할 수 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구매자들이 판매정보를 얻지 못한다면 구매가 이뤄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더 좋은 정보를 얻고자 포탈을 통해 검색을 하는 것이고 이러한 유저들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그중 10명중 9명은 인터넷 뉴스를 통해 정보를 얻는다고 한다.

신뢰도 높은 신문사 일수록 더 신뢰하며 현재 N사 D사 G사 Z사 등 포탈의 정립과 N사의 독점과 같은 정보의 바다는 이제 메이저신문을 능가하는 파워를 갖 춘 상태다.

온라인 홍보를 많은 사람들은 키워드 광고나 바이럴 마케팅을 생각한다. 불 특정 다수의 대중 에게 키워드단어 하나로 노출시킬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콘텐츠 노출 경쟁이 치열하며 인기키워드의 경우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작은 기업은 진입이 쉽지 않다.

이러한 단점을 뉴스로는 저비용 고효율을 얻을 수 있고 온라인 마케팅으로 가장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모바일을 통해 각종 정보를 얻는 것이 대세라 인터넷 뉴스기사를 통한 마케팅이 이슈가 되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 각종 이벤트, 음식점, 변호사, 의사, 세무사 등의 전문직 종사자들도 온라인 홍보마케팅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추세다.

온라인뉴스 언론미디어홍보 전문기업 PnP 프레스앤피알(www.press-pr.com, 02-363-3501)은 “국내 50여개 뉴스 매체, 대형 광고 대행사와 협업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PC, 모바일 버전의 네이버, 다음, 줌, 네이트, 구글 등 포털사이트릍 통해 언론홍보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프레스앤피알은 인터넷 유저들의 심리 동향, 유입 흐름도 분석, 매체를 통한 브랜딩 및 기업 평판 관리까지 전문 마케팅계획을 플랜에 맞게 수립한다.

정해진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닌 기업의 상황과 규모 그리고 진행해야하는 마케팅의 방법을 같이 고민하고 풀어나간다.

프랜차이즈(창업), 맛집, 연예인, 금융, 변호사, 기업, 병원, 화장품, 부동산, 등의 영역에 공신력 있는 보도매체를 통한 신뢰감을 높이고 정확한 정보 전달로 소비자의 니즈와 기업의 필요성에 부합하는 고객 맞춤서비스를 보여 줄 수 있다고 한다.

PnP 관계자는 “네트워크 광고 및 오프라인 광고도 온라인 광고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을 분석하여 타겟에 따라 전략을 수립할 수 있고 단적인 홍보채널 이용광고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종합적인 광고 계획을 먼저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온라인 언론홍보 외에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광고 그리고, 모바일 언론홍보와 모바일 광고, 신문, 잡지광고, 지면 기획기사, 언론사 어워드, 고객만족혁신대상,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등의 서비스도 진행한다.

프레스앤피알 홈페이지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