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 “2017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 (이하 지알엔)이 스포츠 서울 2017년 일간스포츠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게 된 GRN은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개발과 사람을 먼저 생각하며 건강함을 모토로 정직한 식품을 만들어나가고있는 브랜드이다.

GRN은 앞서 밝힌 모토에 맞춰 다양한 후원과 기부 활동으로 사회에 따뜻함을 나누고있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통하여 다이어트보조식품부터 종합영양제까지 브랜드 출시 이 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선보인 다이어트보조식품 “GRN 연녹이 플러스 버닝다이어트 L카르니틴 부스터업” (이하 연녹이) 은 출시 직 후 지금까지 구매자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GRN 관계자는 “이번 대상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소감과 함꼐 “계속해서 사람이 먼저다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철저한 고객관리를 통해서 앞으로 더욱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