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영웅베이커리

100% 쌀가루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 하루 세 번 갓 구운 빵은 이곳 가루영웅 베이커리(대표 권영웅)에서 인기 만점 선호도가 높은 빵으로 100% 쌀가루에 오징어 먹물과 천연 발효종을 넣어 반죽한 뒤 롤치즈를 넣어 만든 무설탕 건강 식빵인 먹물식빵이다.

25년 경력의 권영웅 제빵사가 만들어낸 다양한 맛의 빵들은 지나는 사람들의 발길을 잡아챌 정도로 경기도 이천의 명물로 자리매김했지만, 지역주민들뿐만 아니라 멀리 다른 지역에서 찾아올 정도로 소문난 빵집이다.

가루영웅베이커리 권영웅대표

 

권 대표 및 직원들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빵을 만들고 서비스한다는 생각으로 일체의 합성보존료·유화제·팽창제 등의 화학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쌀가루와 유기농 밀가루, 무염 버터, 동물성 생크림, 천연 발효종, 신선한 과일·채소 등 최상의 식재료를 엄선하여 70여 종의 고급 빵을 생산한다.

이곳의 베이커리는 당일 생산·판매 원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고객들의 기호와 트렌드를 고려하여 개발한 신제품을 매달 1~2개씩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어제와 오늘이 같은 맛이지만 더불어 새로운 맛을 선보여 매달 새로운 맛에 대해 기대를 하는 마니아층이 생길 정도라고 한다.

더욱이 이곳의 히트 상품 먹물식빵은 마약 식빵으로 불릴 정도로 중독성이 있다 보니 인근 대형 프랜차이즈 제과점들의 막강한 판촉 공세에도 불구하고 동네 토종 빵집의 명성에 흠집을 내지 못하고 있다.

권 대표는 이천시와의 협약 하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제빵 직업 훈련 교육을 하면서 이천시 사랑의 열매, 푸드뱅크, 요양원시설, 소외계층 등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후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것처럼 저도 누군가에게 나눔을 베풀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합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다양한 봉사 활동에 참여할 것을 약속한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