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실현하는사람들

경기불황으로 소비심리마저 얼어붙으며 창업을 쉽게 결정하기가 어려운 현실이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서도 해당 분야의 경험과 노하우로 승승장구하는 프랜차이즈가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는 실패율을 최소화하고 성공의 지름길로 가는 첨병과 같은 것이다. 최근 대구에서 진행된 ‘2017년 대한민국신지식인증식행사에서 ‘2017 대한민국신지식인 하반기 대상을 수상한 꿈을실현하는사람들 오몽석 대표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물을 발굴하는 대한민국신지식인수상을 했다.

㈜꿈을실현하는사람들 오몽석 대표

 

이번 시상에서 일자리 창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결과물이다. 오 대표가 운영하는 꿈을실현하는사람들 대표 브랜드 불막열삼은 이미 오래전부터 부산지역에서는 소문난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다. 불막열삼은 불타는 막창 열받은 삼겹의 줄임말로, 오랜 연구 끝에 불막열삼만의 노하우를 통해 과일 연육으로 숙성한 막창의 쫄깃쫄깃한 맛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생막창, 마약막창으로 관심 받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제조와 유통을 일부제품 위탁생산을 진행하고 있으며 삶지 않은 생 막창과 국내산 생 삼겹살, 그 외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불막열삼은 2015년 가맹 1호점 개설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가맹점 57호점에 폐점률이 거의 없는 건실한 상황으로 가맹계약기간 만료된 초창기 가맹점 재계약 100% 달성 기록을 세웠으며,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메인비즈 경영혁신형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부산시 프랜차이즈 해외 진출 지원 사업에 선정돼 베트남 호치민으로의 진출을 앞두며 글로벌 회사로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런 성공적인 운영으로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2017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지회 3대 이사 및 2018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경 지회 부회장으로 임명되어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꿈을실현하는사람들의 관계자는 투명한 기업운영과 상생경영을 스스로 실천하는 프랜차이즈 대표기업으로 알려진 불막역삼은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성공 창업에 모든 노하우를 가맹점과 함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앞으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 합니다고 전했다.

오몽석 대표는 현재 국내 창업아이템은 생계형 창업이 대부분인 상황에서 불막열삼이 현실적이고 유행을 타지 않는 사업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이러한 불막열삼을 통해 어려운 처지에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장사다운 장사, 돈 버는 장사의 꿈을 실현시키고 골목상권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착한가격과 뛰어난 맛 꾸준한 관리와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고 전하며, ‘2018년은 베트남 진출과 수도권 공략으로 전국 프랜차이즈 총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