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싱가포르, 한국 성공적인 팬미팅이후 일본에서 까지 성공적인 팬미팅을 예약했다

아시아 신흥여신으로 손꼽히는 배우 김유정이 일본 팬미팅 티켓을 매진 시키며 2018년 시작을 일본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2018년 2월 18일(일) 일본 도쿄 야마노홀에서 진행하는 ‘KIM YOU JUNG 1st FANMEETING IN TOKYO 2018’ 팬미팅 티켓이 전석 매진되며 떠오르는 한류 요정임을 실감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추가 티켓 오픈을 요청하는 일본 팬들의 청원이 이어져 10대 한국 여배우에게 쏟아진 일본 내 이례적인 관심에 눈길을 끌기도.
 
특히 김유정은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 일본 지상파 채널 TV도쿄, KNTV, CS 채널에서 방송되며 조선 유일의 남장여자 내시 ‘홍라온’으로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올해 대만, 싱가포르, 국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도 기쁜 일인데 일본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기대 이상의 반응에 김유정 씨도 굉장히 놀라워하고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추운 계절 따뜻한 만남과 소중한 추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