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주)블루라인

대학생이 되면 필요한 것들이 무엇일까? 교재부터 강의 내용 또는 취업에 관련된 내용이 궁금한데 과선배가 아니면 좀처럼 물어보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전국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모든 질문과 답변이 가능한 커뮤니티 어플이 곧 출시 예정이다. 출시 전 호평을 받으며, ㈜블루라인(대표 변주영)에서 개발한 앤서는한국미디어리서치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한 KCPBA 2017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에서 서비스만족기업으로 수상하였다.

앤서는대학생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한 질문과 답변이 카테고리별로 설정이 되어 있다. 대학생활, 대학공부, 자유홍보 등 세 카테고리로 나눠진 어플리케이션은 대학생활 고민, 연애 취업 입시 관련 질문이 ‘대학 생활’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가능하고, 공부에 관련된 모든 질문과 답변이 가능한 ‘대학 공부’ 카테고리는 주로 대학과목, 공무원시험, 어학시험, 편입시험 등 주로 시험에 관련된 내용이 주요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특히 ‘자유 홍보’ 카테고리 에서는 스터디, 동아리, 공모전 등 교내활동이 필요한 대학생들이 자유롭게 홍보가 가능한 채널로 사용될 예정이다.

게다가 답변자는 ‘답변포인트’를얻게되며, 일정기간 활동 시 사회봉사시간, 수료증 등을 수여받게 되어 혜택도 쏠쏠하다는 점이다. 그리고 답변포인트는 이벤트페이지를 통해서 기프티콘이나 영화티켓, 제휴교재 등으로 응모할 수 있다.

㈜블루라인의변주영 대표는 ‘대학생인 친구들 4명이서 같이 밤낮 고민하여 만들었다. 정식 런칭은 12월말이나 1월초에 예정이며, 그전에 이런 고마운 상을 받게되어 고생한 보람을 느낀다. 실제로 대학생들에게 유용한 내용들로 컨텐츠들이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