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전문 프리텔레콤, YBM와 업무협약 체결 및 ‘프리토킹팩’ 선봬
알뜰폰 전문 프리텔레콤, YBM와 업무협약 체결 및 ‘프리토킹팩’ 선봬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7.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수강과 통신비 할인을 동시에

 

㈜프리텔레콤(인스코비 자회사)의 알뜰폰 브랜드 ‘freeT’가 온라인 어학강의 전문기업인 ㈜YBM넷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온라인 어학 수강료와 알뜰폰 요금제 기본료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프리토킹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토킹팩’은 TOEIC, 기초영어, 전화영어, 비즈니스 영어 등 YBM에서 제공하는 어학 강의와 음성, 문자, 데이터를 기본 제공하는 freeT 알뜰폰 요금제 등을 패키지로 결합한 상품으로, 수강 개월 수만큼 매달 결합요금제의 기본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YBM의 베스트 어학 상품을 패키지 형태로 단독 재구성한 상품으로 기존 수강료 대비 최대 208,000원 저렴하며, freeT 요금제는 월 기본료에서 최대 18,700원의 프로모션 할인을 수강기간 동안 받을 수 있다.

프리텔레콤 관계자는 “USIM 프리티 데이터 10G(100분·100건·10GB, 18,700원)와 TOEIC 공식입문서(12개월, 120,000원) 결합상품을 이용할 경우, 수강 기간인 12개월 동안 132,000원의 통신비 할인을 받아 YBM 인기 어학상품인 TOEIC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프리토킹팩’ 가입은 freeT-YBM 제휴 사이트에서 가입 가능하며, 오픈 이벤트로 12월 한 달간 가입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