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박사아카데미 전설교수

최근 인문학 열풍을 따라 취미 일변도에 머물렀던 강연 프로그램이 인문학 전반으로 빠르게 확장하는 모습이다.

인문학 강좌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이 뜨거워지자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스타 강연자들을 내세워 인문학 강좌에 더욱 힘을 실어주고 있다. 이런 인문학 열풍 속에서 전박사아카데미 스타강사 전설 교수가 화제의 중심에 있다. 전설 교수는 삶에 지쳐 있는 전국의 모든 이들을 위해 직접 두 발로 찾아가 꿈과 희망이 가득 담긴 인문학 강의를 펼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박사아카데미 전설교수

 

전설 교수는 강연전문가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인문학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및 공공기관에서는 직장인 상생의 행복학-셀프리더십 스스로 디자인하라”,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공부는 동기부여가 우선이다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방송현장에서 강의 및 소통전문가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전설 교수는도전하는 정신을 많은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에너지는 널리 퍼지기 마련입니다. 살다 보면 늦다라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를 때라는 걸 깨달을 때가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제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 강연을 진행해 인생의 원동력을 다시금 북돋아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