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셀러브리티크루즈, 2018 알래스카 및 지중해 지역 프로모션 실시
프리미엄 셀러브리티크루즈, 2018 알래스카 및 지중해 지역 프로모션 실시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7.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가 연말을 맞아 12월 19일까지 선실요금 할인 및 무료 예약특전을 제공하는 ‘Season Of Saving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리미엄 셀러브리티크루즈의 12만톤 대표 크루즈선이자 세계적 명성의 트래블 위클리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Travel Weekly Reader’s Choice Awards) 선정 8년 연속 베스트 프리미엄 크루즈로 인정받고 있는 ‘셀러브리티 리플렉션호’가 운항하는 동부지중해 일정이 포함되어 있다.

해당 일정은 로마를 출발해 동부지중해 대표 노선인 산토리니, 로도스, 아테네를 비롯해 리틀 산토리니로 유명한 미코노스까지 10박/11박으로 기항하는 일정으로 지중해 특유의 감성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굉활한 산맥을 뒤덮은 새하얀 눈과 함께 살아있는 빙하를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알래스카 크루즈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선상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그림 같은 풍경의 피오르드 빙하 크루즈는 5월에서 9월까지 한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빙하를 감상하는 것 외에도 야생화로 가득한 초원지대부터 고래, 수달 등 야생동물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2018년 1월부터 2019년 4월 출발 일정 예약 시 적용된다. 선실등급에 따라 1, 2번째 승객에게 승객당 최대 $400의 선실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오션뷰 선실 이상을 예약하는 승객에게는 크루즈 일정 중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또는 선내 초고속 인터넷(Xcelerate) 중 1가지 특전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스위트 선실 예약 시에는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선내 초고속 인터넷(Xcelerate)과 함께 프리미엄 음료패키지까지 모두 4가지의 무료 예약특전이 제공된다. 가족단위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는 1, 2번째 승객 예약특전과 함께 3, 4번째 승객 선실요금 50%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셀러브리티크르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테디셀러 일정인 5월에서 10월 사이 운항하는 지중해 또는 알래스카 일정으로 해당 일정을 계획 중인 승객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선실요금 할인 및 무료예약 특전은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 총판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해당 일정을 예약 할 경우 자동 적용되며, 전화 또는 이메일로도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현대인의 모던 라이프 스타일과 크루즈의 럭셔리 컨셉을 조화롭게 접목시켰다고 평가받고 있는 프리미엄 크루즈로 현재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갈라파고스를 비롯해 전 세계 300여 개의 기항지를 연중 운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