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비겐코리아 - 정신자회장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대체요법을 하나로 묶은 건강관리프로그램

글로벌비겐코리아 -정신자 회장

 

1990년대 국내 비겐의료기를 모태로 출발한 글로벌비겐코리아는 창립이후 눈부신 성장을 지속하며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의료기기 장수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기업으로서 성장하였다.

체험마케팅을 통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과 고객을 하나로 묶는 선구자적 역할과 함께 2000년대에는 중국 및 인도 법인 설립 등 세계 여러나라에 총판을 개설하여 경쟁력 확보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고 기존 의료기기 사업 이외에도 뷰티사업과 생활환경사업, 식품사업 등 새로운 사업 분야에도 진출하며 끊임없는 도전과 성공으로 비겐의 창조혁신 경영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글로벌비겐코리아 - 정신자회장

 

또 최근에는 아프리카 대륙으로 사업을 확장해 의료서비스의 혜택을 전혀 받지 못하고 고통스러워하는 현지인들에게 새로운 빛과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다.

 

글로벌비겐코리아의 통합관리 프로그램은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대체요법을 하나로 묶어 실생활 접목한 비겐 만의 체계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이다.

전국의 비겐 무체험관에서 만날 수 있으며, 또 의료기기 체험을 통한 메디컬 건강관리 이외에도 영양, 운동, 제세, 정신적 안정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해 주는 서비스이다.

전문가의 체계적인 건강관리 서비스와 그에 맞는 최적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효과와 편의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전국 체험망을 갖추고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 후 구매하는 획기적인 체험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해 국내 의료기기 시장을 이끌어 왔다.

동서한방병원 MOU계약체결

 

 

(인터뷰)

 

몸에 밴 봉사정신으로 글로벌기업을 이끌고 있는 여장부

미안마 "제5호 사랑의학교" 신축 기증식

 

정 회장은 어렸을 때부터 남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몸으로 익히며, 주변의 어려운 환경에 처해진 사람들을 위해 끊임없이 봉사를 하는 일이 정 회장의 삶 자체이며 살아가는 의미였다고 한다.

그런 봉사정신이 몸에 밴 그가 우연한 기회로 온열치료기기 센터에서 일하게 된 계기가 지금의 글로벌비겐코리아로 성장하게 된 시발점 이었다고 한다.

정 회장은 육체와 마음의 회복이 필요한 이들에게 체험이라는 방법으로 고객이 필요한 요구와 가치를 제공하는 것, 즉 고객을 사랑하는 경영마인드가 정 회장을 지금의 자리에 발돋움하게 된 원동력이다.

또한 2002년 글로벌비겐코리아 회장으로 취임한 이래 경영혁신을 통해 비겐을 세계적 기업으로 변모시킨 정신자 회장은 국내외 다양한 봉사활동과 불우이웃, 사회취약 계층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런 모습들로 그동안 다양한 수상과 표창을 받는 업적을 쌓게 되었고, 어깨가 더 무거워 졌습니다.

앞으로도 전문화된 통합의학 발전을 위해 국내 유명 대학병원, 한방병원 등과 협력해 통합의학 아카데미 창설 및 의료기, 식품 등의 공동연구를 위한 자문위원단 발과 대규모의 글로벌비겐코리아 기업단지 조성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