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신제품 ‘네오젠 피토 바세린 마스크’ 롯데홈쇼핑 론칭방송 실시
아우딘퓨쳐스, 신제품 ‘네오젠 피토 바세린 마스크’ 롯데홈쇼핑 론칭방송 실시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7.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대표 브랜드 네오젠이 12월 2일(토) 오전 7시15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 통해 신제품 ‘에이지큐어 피토 바세린 마스크’를 론칭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네오젠 에이지큐어 피토 바세린 마스크’는 니트 직조 방식의 도톰한 사슬 구조로 많은 양의 에센스를 머금고 있어 오랜 시간 깊고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보습 영양 성분인 피토 바세린과 피부 지질 구성 성분 10가지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고보습 특수 케어가 가능하며, 상하 분리된 특수 구조로 어떤 얼굴형에도 빈틈과 들뜸 없이 밀착된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갈라짐 개선, 피부 진정, 가려움 완화 등 건조 특수 케어에 맞춰진 임상으로 그 효능을 입증 받은 바 있다”며 “피토 바세린 마스크를 한 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건조함 해결과 함께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젠 에이지큐어 피토 바세린 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