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대 경찰행정학부 김동혁 교수

김동혁 교수의 직무적합형 인재 양성을 혁신 교육

경일대 경찰행정학부 김동혁 교수

최근 경찰공무원의 인원 충원 소식에 수험생들에게 경찰행정학과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경일대 경찰행정학부는 전문지식을 갖춘 유능한 경찰공무원과 전문적인 국가 및 지방직 공무원 양성 등 경찰행정 분야의 실무자를 육성하는데 열정을 기울여 오는 가운데 특채 분야에 강점을 보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취업에 필요한 맞춤형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사회진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경창행정전공은 교육부 주관 지방대학 특성화 사업에서 전국 유일하게 선정됨으로써 국비예산을 지원받아 범죄CARE전문가 양성프로그램을 운영 각종 심리관련 경찰 특채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경일대 경찰행정학부 김동혁 교수

 

경찰행정학부 김동혁 교수는 저희 학과에서는 크게 경찰학과 형사학 분야 대한 제반 학문에 대한 진리탐구와 지도자적 인격 함양을 추구합니다. 이로써 경찰을 비롯한 형사 사법 분야의 요구에 부응하는 전문 인재 양성에 그 교육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라고 전하고 있다.

경찰 채용에 있어서 시험으로 들어갈 수 있는 공채와 시험이 아니라 면접으로 채용이 될 수 있는 특채로 나눠지는데 경일대 경찰행정학부는 특채 분야에 뛰어난 역량을 보이고 있으며, 실습형태로 참여하는 수업은 실전경험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 학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