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주택건설 장시철 회장

경기침체에 따른 다양한 지역 건설경기와 지역경제 살리기에 돌파구를 찾고 있는 가운데 지역종합 건설업계에서 자리를 확고히 굳히고 있는 건설회사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경동주택건설의 경영의 토대는 시대의 흐름을 탁월하게 읽는 장시철 회장이 본격적으로 주택사업에 뛰어든 것은 1991년부터 시작된다.

㈜경동주택건설 장시철 회장

 


건물을 짓는 성취감과 만족감은 20대 젊은 시절의 경험이 바탕을 이루고 있다. 중동 해외 건설 현장에 참여하면서 전문적인 기술력과 자신감을 밑천으로 건설업의 시공기술. 안전예방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한 결과 하면된다는 긍정적인 신념으로 지역건설업계에서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최근 강화된 주택건설 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맞는 건축. 토목공사, 주택시공. 대지조성. 아파트건설 등에 다양한 인증 특허를 획득했다.

 

더욱이 최근 불거진 공동주택 세대 간 층간소음이 이웃 간 살인사건으로 비화되는 등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는 심각성에 대해 누구보다 앞장서서 공동주택 층간소음의 구조적인 원인을 찾고자 실효성 있는 건설방식으로 층간소음 해결을 위한 친환경공법을 이용한 시공기술로 아토피. 층간소음해결에 모든 직원이 현장인력과 함께 힘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경영혁신을 이루어 고품질의 주거문화 산업을 활성화하는데 공헌하고 있으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꿈을 향해 전진할 수 있도록 지역 내 학교에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노년층의 여가활동과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생활체육에 아낌없는 지원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친목과 건강에 힘쓰고 있다. 대표적으로 제1경동주택건설 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개최를 11월 초에 오천읍 그린공원에서 개최를 하였다.

그뿐만 아니라 소외계층, 저소득층에게 나눔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책을 사랑하는 포항시민을 위해 도서지원, 난치병 돕기, 어르신들을 위해 노래방기기 지원 등 2017년 경주시 경로잔치, 청소년체육대회, 모교 양궁부 창설 지원, 포항시 노인체육대회를 비롯해 초등학교 저소득층 학생 21명에게 장학금을 매월 지급하고 있고, 수십명에게 장학금을 일괄 지급하였다.

장시철 회장은 앞으로 국민들의 편리한 삶을 위해 아름답고 튼튼한 주택을 공급하도록 주택건설에 기여하며, 회사가 성장하면 더 많은 봉사를 할 것입니다. 건강하게 목표를 갖고 모든 일에 긍정적인 생각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목표를 이루고 서로 베풀고 사랑하며 화합하여 행복하게 살았으면 합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