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주(대표 이하준)’가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홍콩 컨벤션엑시비션 센터에서 열린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미용산업박람회로 알려진 대규모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더우주는 브랜드를 연상케 하는 우주공간 콘셉트의 부스를 마련해 자사의 시그니처 제품인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 ‘인샷 마스크 시리즈’와 신제품 ‘프레쉬 캡슐 마스크’ 등을 선보이며 현지의 큰 호응을 얻었다.

새롭게 선보인 ‘프레쉬 캡슐 마스크’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캡슐에 그대로 분리, 보관해 사용 직전 섞어 쓰는 캡슐 타입의 독특한 마스크 제품으로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즉각적인 톤업 효과로 맑고 환한 물광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로즈페탈’과 부드럽고 탄탄한 피부 케어를 돕는 ‘코쿤실크’ 제품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더우주는 박람회 내 부띠끄 행사에 참여, 참가한 14개 기업 중 가장 먼저 제품을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부띠끄 행사는 전시회 참가 업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여행용 사이즈로 제작, 판매하는 ‘샘플 판매 행사’다.

더우주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번 2017 홍콩 코스모프루프 박람회에 함께 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 한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공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