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학 화장품의 대명사 ‘SNP’

㈜에스디생명공학은 첨단의 피부과학을 통해 안전하고 효능이 입증된 고품질 화장품 ‘SNP’ 브랜드로 명성을 다지고 있다. “2008년 창립 이후 피부과학연구소를 설립,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K-Beauty를 주도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라는 박설웅 대표의 설명이다.

SNP 화장품은 남녀 기초스킨라인, 모공 및 여드름 관리제품, 마스크팩 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그 중 마스크팩 라인은 특히 중국시장에서 현지화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마케팅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박설웅 대표
박설웅 대표

중국에서 귀하게 여겨지는 ‘바다제비집’을 적용한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이는 출시 이후 3년 만에 1억 8천만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현지에선 ‘1초에 1개씩 판매되는 마스크팩’이라는 네이밍까지 얻었다. 바다제비집은 수분이 많이 함유된 중국의 고급식재료인데, 이를 화장품에 적용,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히든랩 모델컷
히든랩 모델컷

SNP는 이처럼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다제비집, 골드, 다이아몬드와 같은 귀한 재료로 만들어진 마스크팩과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 크림 제형의 마스크팩 등 이색적인 제형과 성분이 독특한 제품들이 출시되었다. 이런 노력을 통해 중국에선 현재까지 총 44개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를 획득했다. 연말까지 59개에 대해서도 위생허가를 취득할 계획이다. 또한 중국 왓슨스 3,000개 매장에 입점도 했다.

국내에서도 SNP와 함께 ‘hddn=lab(히든랩)’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 온오프라인 유통처에 확대 입점할 계획이다. 히든랩은 ‘어반폴루션 더마&라이프 연구소’라는 컨셉으로 도시 여성의 뷰티와 라이프를 겨냥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가운데, ‘피부과학 화장품’하면 전 세계에서 SNP 화장품을 가장 먼저 떠올리도록 하겠다”는 박 대표는 “앞으로 홈쇼핑과 온라인 유통망을 확장하고, 생활용품 부문에도 진출하는 한편, EU 인증을 획득하여 유럽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종합 헬스 뷰티케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