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기술력 · 다양한 체험 및 교육으로 만족도 높아

아이리스 수정테라피 박규리대표는 제품 상세설명과 3분 브리핑 및 관리방법 등 28개의 동영상강의를 유튜브에 올려 검색창에 “아이리스 수정테라피”를 검색하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수정테라피의 저변을 확산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특허 받은 제품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은 관리사의 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도 고객은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인체 구석구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느낌과 효과가 뛰어나고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이리스는 국내 뷰티 산업의 발전을 위해 일선 관리사들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후학양성을 위한 다양한 무료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포인트 적립에 따라 본사 교육장에서 1박2일 숙식하며 교육을 진행하여 각 코스에 통과하면 디프로마를 발급해주며, 교육과정 중 수정테라피 와 맞춤형 아로마 브렌딩, 허브반신욕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며 컬러푸드 음식을 섭취하며 힐링과 교육이 동시에 이루어져서 교육을 받고 가신 원장님들의 건강까지 개선되는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컬러 수정세트
컬러 수정세트

 

프로그램은 실전 위주의 교육으로 바로 샵에서 활용하여 안정적인 수익 창출로 연결되어 만족도가 높고 교육 참여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교육 내용을 보면 1 한의학적 경줄기학 이론을 토대로한 브리핑으로 고객을 5분 안에 관찰하여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의 전문성과 2 심리적인 이완과 통증치유에 관리사분은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고객의 효과는 높이는 아로마, 컬러테라피를 액자형 도표로 프로그램화 시켜, 고객과 소통하여 고객이 관리를 받은 후 효과를 증폭 시킬 수 있는 장점을 부각 시켰고, 3 산전, 산후 및 난임, 불임 등 시대적으로 문제가 계속 부각되는 분야에 일선 관리사들의 전문지식을 높이도록 하였다.

올림림픽 대회 단체 사진(유튜브 '아이리스 수정테라피' 검색)
올림픽 대회 단체 사진(유튜브 '아이리스 수정테라피' 검색)

 

내년부터는 본사교육에 참석이 어려운 1인 원장님들을 위하여 전문교육 동영상을 USB에 담아 본인이 필요할 때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2017년 11월 더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된 국제 휴먼 올림픽에서 수정테라피가 정식종목으로 진행되어 국내외 뷰티, 헬스케어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선수단 모두 보라색 까운을 입고 같은 동작을 할 때 마치 난타장면이 연상되어 많은 관계자 분들의 시선을 받았습니다. 수상자는 대상 김연희, 최우수상 김민경, 금상 김정철, 우수상 고영은, 은상 김경진 등이며, 심사위원 김영애, 신미자, 이조은, 홍은숙, 이승희, 김선희, 정혜성, 강현우, 유미란, 임은숙, 강양자님과 특별히 아이리스에 힘이 되어주신 정진욱 총재님, 박수진 경기지회장님, 힐링비선 이복동 원장님께 감사패를 전달하였고 성황리에 끝났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