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성분 함량 우수한 ‘오가닉 화장품 3종’ 인기

아이리스 수정테라피에서 수정, 아로마, 컬러테라피의 3단계 융합프로그램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여 선보였습니다. 특히 2017세계여성발명대회에서 금상을 받은 “수정 진동마사지기”는 10분 만에 화이트닝과 안면축소 효과가 탁월하여 출시와 동시에 일차 생산 분이 완판 된 인기상품입니다. 경기침체로 뷰티산업 전반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재 뷰티 종사자분들께 희망을 선보이는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박규리 대표는 20년 전부터 고객에게 맞는 아로마를 선별하여 관리한 경험과 천연 화장품에 대한 실무 경험으로 오가닉 화장품 3종과 아로마, 컬러테라피,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아로마+컬러테라피(유튜브 '아이리스 수정테라피' 검색)
아로마+컬러테라피(유튜브 '아이리스 수정테라피' 검색)

 

특히 오가닉 화장품 3종은 미국 인증 유기농 성분과 유기농 아로마 에센셜 오일만을 선별하여 만든 제품으로 유기농성분 함량이 제품의 대부분을 차지하여, 제조공장에서도 높은 원가의 제품으로 판매의 어려움을 우려하였으나, 출시 후 공인기관에서 추가로 유해물질 검사까지 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확인 한 고집스런 박규리 대표의 의지가 보이는 제품입니다. 박규리 대표는 먹는 것도 골라서 먹어야 하는 것처럼 바르는 것도 골라서 사용해야 된다는 이유와 고객의 차별성을 강조하여 출시 후 좋은 반응을 받으며 판매되고 있는 중이라고 하였습니다.

수정 세트사진
수정 세트사진

 

3단계 융합 프로그램은 1. 수정테라피로 1차 디톡스 관리를 하고, 2. 심리적 이완에 컬러테라피를 선택하여 관리 중에 컬러테라피를 한의학적 음양오행의 원리로 온도를 설정하여 치료 부위에 적용하며, 3. 통증 및 심리치료에 향기치료와 고객의 증상에 맞는 아로마를 즉석에서 브렌딩하여 수정온열제품으로 관리를 해주는 방법입니다.

수정 진동기+오가닉 화장품 3종
수정 진동기+오가닉 화장품 3종

 

박규리 대표는 3단계 융합 프로그램을 액자형 도표와 다양한 테라피의 교육 동영상을 제작하여 일선 관리사들이 어렵지 않으면서 안전하게 관리에 접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온열 수정테라피 관리도 타 온열제품과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다이어트 및 통증에 효과가 높다는 평을 받아 이미 전국에 700곳 이상의 전문샵에서 도입하였고, 이번 3단계 융합 프로그램 또한 일선 전문샵에 꼭 필요하다고 확신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제품 출시 전 6개월여 일선 원장님들께 테스트를 한 결과 기존온열 수정테라피 4회 이상 지나야 나타날 효과들이 1~2회 안에 나타나 박규리 대표 스스로도 놀라움에 극찬하며 적극 홍보하는 중입니다. 또한 유기농 아로마와 3종 유기농 제품으로 세팅 할 경우에 매력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다양한 테라피에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테라피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향후 1년이 지나면 수정테라피 제품과 같이 점진적으로 전국에 보급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