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올리브영 어워즈’ 시즌 베스트 선정돼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올리브영 어워즈’ 시즌 베스트 선정돼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7.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딘퓨쳐스은 자사 브랜드 네오젠의 ‘바이오 필 젠틀 거즈 필링 그린티’가 ‘2017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의 ‘계절별 사랑 받은 아이템’ 부문에서 봄·가을 대표 아이템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시즌 아이템으로 선정되어 소비자에게 품질력을 인정받은 ‘네오젠 더마로지 바이오 필 젠틀 거즈 필링 그린티’는 그린티 추출물과 NEOGEN PHA™가 최적의 비율로 포함돼 화학적, 물리적 필링이 동시에 작용하는 일체형 홈필링 제품이다.

‘100% 순면 실패드’를 적용, 피부 구조와 유사한 네트워크 매쉬 직조 방식으로 각질 및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며, ‘물결패드’로 3중 구조의 순면 소재를 채택해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세대 필링 성분인 NEOGEN PHA™를 함유해 거즈필링 후 별도의 세안이 필요 없을 만큼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네오젠 더마로지 바이오 필 젠틀 거즈 필링 그린티’가 올리브영에서 선정한 봄·가을철 최고의 뷰티 아이템으로 인정 받아 매우 기쁘다”며 “거즈 필링 제품은 각질 제거는 물론 보습력까지 뛰어나 겨울철에도 건조함 없이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젠 더마로지 바이오 필 젠틀 거즈 필링 그린티’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