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버투플러스 송용섭 회장

최근 최첨단 초음파 세척기로 외식업계 인건비 절감과 친환경 주방문화 정착시켜 화제가 되고 있는 곳 세이버투플러스(회장 송용섭)’. 안경점이나 병원, 금은방 등에서 볼 수 있었던 초음파세척기를 주방 식기세척에 응용하여 외식업계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송용섭 대표
송용섭 회장

주파수가 높은 초음파를 물속에서 발생시켜 물 분자의 진동으로 과일이나 채소의 미세한 먼지나 잔류 농약을 제거하고 비교적 쉽게 떨어지는 이물질에 유효하게 사용되며, 내부 깊숙이 보이지 않거나 손이 닿지 않는 미세한 틈 사이의 곳까지 단시간 내에 세척이 가능하다.

 

수많은 시행착오도 겪었으며 개발한 세이버투플러스의 제품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17년을 걸어왔다. 그간의 노하우로 10년 이상 사용해도 고장 없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며, 고장시에는 철저한 A/S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세이버투플러스의 제품은 미세한 자국과 세균까지 깨끗하게 세척하며 세척 후 바로 뽀송뽀송한 상태가 유지 된다. 송용섭 회장은세이버투플러스의 세척기능이 탁월하다는 점을 다수 인증기관으로부터 확인 받았습니다. 그 결과 세이버투플러스로 세척한 깻잎은 102가지 성분검사에서 유해물질이 불검출, 그릇은 식중독균인 살모넬라균·황색포도상구균을 비롯한 일반 세균과 대장균 검출율이 제로(0%)로 검사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00년 개발 이후 전국 각지의 3,000여 개 업소에 설치되어 업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는 설거지에 필요한 인력과 시간을 대폭 줄여 외식업계의 인건비도 경감과 탑재된 초절전형 시스템이 여타의 동종제품 대비 전기·수도 사용량을 80% 이상 절약할 수 있어 인력, 시간, 에너지 감소가 곧 수익성 제고로 이어지는 선순환 시너지 효과가 크다.

 

현재까지 3000여대 이상의 제품이 전국적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이미 ISO9001인증, ISO14001인증, 환경표지인증서, 다산생명과학원() 시험검정증명서 등을 획득하여 기술력은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17주년 기념 무상 A/S5년간 실시하며 세이버투플러스의 명품브랜드화를 선언한 송용섭 대표는 요즘은 오픈키친 문화가 유행하며 지저분한 식당엔 찾아가지 않는 소비자들의 심리가 두드러지면서 주방문화 자체가 달라지고 있다. 대용량 설거지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식기세척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으며 깨끗한 세척기능은 물론, 친환경적인 접근으로 많은 고객사의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추후 가정용 초음파식기세척기도 공급도 계획 중에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 등도 적극 모색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