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우 원장, ‘모스크바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해 라이브핸드온세미나 진행

 

이선우성형외과가 지난달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열린 모스크바 국제미용박람회 ‘인터참 모스크바 2017(INTERCHARM MOSCOW 2017)’에 초청되어 기술 세미나를 진행했다.

‘인터참’은 1997년부터 매년 러시아, CIS, 중부 및 동유럽에서 열리는 지역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 올해 ‘인터참 모스크바 2017’에는 전 세계 30여 개국의 7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박람회에 이선우성형외과는 모스크바학회의 정식 초청을 통해 참가했으며, 이선우성형외과 이선우 원장이 직접 박람회장을 방문하여 세미나를 진행했다.

‘페이스템 필러 테크닉’을 주제로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노화 현상 중 팔자주름과 입가의 심부볼 등에 페이스템 필러 치료를 해 피부 볼륨은 채우고 리프팅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시술 테크닉을 선보였다. 페이스템필러는 입자가 퍼지는 일반 겔 타입 필러에 비해 처짐이 적어 시술 시 피부가 스스로 콜라겐을 형성함으로써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디엔컴퍼니의 제품이다.

 

 

 

특히 시술 후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핸즈온세미나 형식으로 진행했으며, 여러 유형의 환자 얼굴에 대비한 맞춤 시술 노하우를 전달하며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선우 원장은 “세계 유수의 학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강연함으로써 국내 의료기술의 우수성과 위상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좋은 필러 제품을 이용해 우수한 시술 결과를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러시아 대리점 N사와 칼슘필러 페이스템 제품에 대하여 40억 규모의 3년 독점계약을 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