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바이가 “2017 대한민국 퍼스트클래스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스마트바이는 플랫폼 선점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고 있다. 유통사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 유통채널을 구축하기 위해 미리 온라인을 통해 브랜드를 바탕으로 막강한 경쟁력을 확보해가고 있다.

 생활용품 시장은 기존 브랜드의 신뢰도가 높아 점유율을 빠르게 확보하는 것이 생각보다 오랜 노력과 시간이 걸림에도 불구하고, 스마트바이그룹의 브랜드들은 유통사에 의존하지 않으면서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부분이 놀랍다. 세계적으로 브랜드 충성도가 낮은 시기에 스마트바이그룹의 브랜드는 반대로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스마트바이는 화장지, 유아위생용품, 피부미용제품, 세안용품, 일회용품 등 다양한 시장을 재 정의하고 있다.

간단한 소비재를 통해 일상생활을 개선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돌파구를 마련한 것이다. 고유한 정체성을 가진 브랜드들은 긍정적인 영향과 행복을 주고 수익성 제고 효과뿐 만아니라 더 나아가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의 생계가 보다 윤택해질 수 있도록 책임을 질 것이라고 한다.

또한 재화를 판매하는 안정적인 수익구조와 플랫폼화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 및 서비스를 추가하여 극대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