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메뉴구성과 전략으로 매출 UP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창업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다른 전략을 세워야 한다.이에 창업전문가들은유행을 쫓아 무분별한 컨셉트로 시작하기보다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하고 있다.

비슷한 컨셉이 난무하고 있는 고깃집 시장에서는 이러한 전략이 더욱 필요하다.평범해서는 성공하기 어렵고,선택과 집중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방법이 필요하다.

프리미엄 꽃삼겹전문점‘연탄꽃삼겹’은 프리미엄을 향한 고집과 집념을 바탕으로 치열한 경쟁을 탈피,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단 점에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깃집에서 흔히 볼 수 없던 메뉴구성만 봐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다양한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메뉴 가짓수를 늘릴 수 밖에 없는데, ‘연탄꽃삼겹’은 연탄불 위에서 피어나는 꽃삼겹살과눈꽃목살로 메뉴를 집중,고객감동을 실현시키고 있다.

꽃삼겹살과눈꽃목살은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한 최상급 원육과168시간 숙성 노하우 그리고 100번의 칼집으로 부드러운 육질을 구현하는가 하면,냄새 나지 않은 특허 출원한 청결연탄에 무쇠불판으로 구워내고 있어 그 맛과 품질이 일품이다.

따라서 취향의 차이만 있을 뿐,우열을 가릴 수 없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그 밖에도 고기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맬튼소금,느끼함을 잡아 줄 묵은지,새콤달콤한 대파김치,생와사비,갈치속젓까지 프리미엄 고기의 맛을 더해줄 사이드 메뉴를 다채롭게 구성했다.

그 밖에도직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를 운영,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가장 맛있는 상태의 고기를 마지막 한 점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하고자 하는 본사 측의 배려라고 할 수 있다.

‘연탄꽃삼겹’의 관계자는 “뛰어난 맛과 품질의 고기를 제공하고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직원들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이뤄짐으로써 ‘연탄꽃삼겹’의 고객들은 높은 만족도를 자랑, 꾸준한 고객유입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