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전속모델 전현무 생일을 기념해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팀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축하 이벤트를 9일 진행했다.

 

치킨마루는 신제품 윙봉을 비롯해 레디핫치킨, 눈꽃치킨, 크리스피치킨,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파닭 등을 비롯해 오븐치킨마루 로스트와 바비큐 로스트 등 오븐치킨 요리를 선보이는 테이크아웃 치킨 전문 브랜드다.

 

이날 치킨마루는 자사의 대표 메뉴이자 기본 후라이드 치킨인 ‘크리스피 치킨’을 깜짝 선물로 제공했으며, 양념치킨 소스 및 마늘간장치킨 소스를 함께 전달해 스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더해줬다. 특히, 매장에서 포장한 치킨이 아닌 푸드트럭에서 즉석에서 조리해 갓 나온 따끈따끈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었다.

 

생일의 주인공 전현무 역시 뜻밖의 생일 파티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함과 동시에 직접 치킨을 담아 스텝들에게 나눠주면서 남다른 ‘스텝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치킨마루의 간판모델인 전현무의 생일을 기념하는 동시에, 촬영으로 고생하는 스텝들이 맛있는 치킨을 먹고 에너지를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다시 한 번 전현무의 생일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현무가 MC로 활약 중인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