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2017년 한국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서 주름개선 화장품 부분 1위를 수상하게 되었다.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화장품인 에센셜 나이트 더블유 크림(이하 ‘르누베르 수면팩’)과 에센셜 펩타이드 더블유 아이크림(이하 ‘르누베르 아이크림’)을 판매하고 있르며, 온라인상에서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르누베르 수면팩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보습 효과와 더불어 미백 크림 효과를 더한 슬리핑팩이다. 때문에 기미, 주근깨, 잡티를 없애고 싶을 때 얼굴 하얘지는 방법이나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사용해도 적합하다. 따라서 화장을 해도 오후가 되면 다크닝이 생길 때, 일시적인 미백 제품보다 더욱 효과적인 화이트닝을 원할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냉장보관 뒤 피부에 도톰히 올려주면 젤타입 크림의 시원한 쿨링감과 보습, 진정 성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화장 안 뜨는 법을 찾는 이들이 화장 잘 먹는 크림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에는 카퍼트리펩타이드,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 아세틸헥사펩타이드 등 5가지의 펩타이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개선 외 다양한 피부 고민에 복합적으로 도움을 준다. 기능성 화장품 품목 보고서에서 주름개선 크림으로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 탄력을 잃은 눈가 외 눈밑주름, 눈가주름, 목주름, 팔자주름 리프팅에도 효과적이다.

또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아이크림 추천 아이템일 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의 고민을 해결할 다용도 크림으로도 적합해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목주름 없애는 방법, 눈가 주름 없애는 방법 등을 고민하는 이들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