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 조절 책상’ 등 차별화된 가구 명가…‘도노코코’

㈜라피네하우징(대표 정영용)은 차별화된 기능과 구조를 갖춘 가구 브랜드로 날로 관심이 높은 업체다. 이 회사는 책상, 책장, 의자를 비롯, 옷장과 서랍장, 주방 및 거실가구, 침대, 매트리스, 키즈, 유아동 제품, 스탠드,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 가운데에서도 이 회사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디자인, 기능과 용도를 지닌 7가지 제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들 제품은 창사 15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명품급들이다. 우선 어린이 가구 브랜드 도노코코가 있다. 이 제품의 특 장점은 각도 조절 시스템이다. 보통 이런 기능이 첨가되면 가격이 비싼게 당연하다. 그러나 도노코코는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높은 제품, 이른바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소문나 있다.

정용영 대표
정용영 대표

 

두 번째가 주방가구 루니스 아이랜드 식탁 홈바와 유러피안 아일랜드 식탁 홈바 제품이다. 이는 유럽 특유의 고급스럽고 품위 있는 분위기와 상판에 매립된 전기쿡탑이 특징이다. 스터디홀릭 각도조절책상도 이 회사의 주요 제품 중 하나다. 이는 책, 미술, 노트북 등 사용 용도에 따라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책상이다. 0~40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고, 바른자세 교정에도 유용한 제품이다. 신학기 가구로 추천할 만한 학생가구 세트도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 가정용 독서실책상, 서랍장, 침대, 옷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공부하는 학생들 방에 적격이다.

제품 이미지
제품 이미지

 

거실장 디베르소도 이 회사가 자랑하는 품목 중 하나다. 1인 가구에서부터 4인 가족에 이르기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크기 조절이 가능하다. 은은하고 품위 있는 색조와 분위기를 갖춘 메탈실버, 멀바우, 흑경, 화이트가죽 등이 있다. 오는 11월엔 어린이 가구의 또 다른 브랜드 ‘오즈의 마법사’가 출시될 예정이다. 많은 연구 노력을 기울인 끝에 출시된 이 제품은 상표등록이 되어있다. 이 가구의 기본 구성품으로 선보이는 각도 조절 책상, 옷장, LED침대, 디자인 서랍장 등이 있다. 특히 책상의 경우 그 내부에 USB충전과 다기능 타공판이 내장되어있고, 침대에는 LED스탠드와 충전용 콘센트가 장착되어 있다. 정영용 대표는 “가구란? 디자인이나 기능 못지 않게 그 세세한 부위의 마감이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회사는 현재 취급점과 대리점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