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후원으로 진행된 “2017 브랜드 가치평가 1위”에서 스마트바이가 플랫폼 경쟁력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스마트바이는 유통사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 유통채널을 구축하기 위해 미리 온라인을 통해 브랜드를 바탕으로 막강한 경쟁력을 확보해가며 플랫폼 선점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생활용품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빠르게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무엇보다 생활용품 시장은 기존 브랜드의 신뢰도가 높아 점유율을 빠르게 확보하는 것이 생각보다 오랜 노력과 시간이 걸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마트바이그룹의 브랜드들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소비자 정책으로 아주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놀랍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평이다.

세계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점점 힘을 잃어가고, 가성비의 시장으로 변화하는 가운데에도 스마트바이그룹의 브랜드는 반대로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고객의 행복한 삶을 책임지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스마트바이그룹의 국내 및 글로벌 시장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