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늘씬한 몸매 유지 비결은? 핑거루트!

 

11월 2일 방송되는 JTBC ‘알짜왕’에서는 방송인 루미코가 출연, 주부 안성 맞춤!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몸매 관리 비결을 공유한다!

 일본에서 촉망받는 여가수로 데뷔 후, 2006년 카리스마 가수 김정민과 결혼한 방송인 루미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이자 귀여운 세 아들과 단란한 가정을 꾸린 그녀가 알짜왕을 찾은 이유는 다름 아닌 다이어트?! 19살, 연예계 데뷔 이후 10년가량 엄격하게 체중 관리를 해왔다는 루미코. 하지만 반복된 임신과 출산으로 20kg 이상씩 몸무게가 늘었다 줄었다를 반복하면서 몸에 고스란히 군살이 남았다는데.

 실제로 여성은 임신, 출산 이후 40대가 넘어가면 급격한 호르몬 변화로 흔히 말하는 ‘나잇살’이 붙게 된다. 과거 자신과는 먼 이야기로 생각했지만, 어느 날 거울 속 자신도 나잇살이 붙은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는 루미코. 다시 살과의 전쟁을 선포하며 수많은 다이어트에 도전했다는데. 자칭 타칭 다이어트 종결자 ‘루미코’가 뽑은 효과적인 다이어트 비법은 꾸준한 운동과 함께 섭취한 ‘핑거루트’!

 사람의 손가락을 닮았다고 하여 이름 붙여진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의 생강’이라고 불리며 요리의 향신료를 비롯해 다양한 질병 치료에도 도움을 주는데~ 최근에는 다이어트 효능이 알려지며 전 세계적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실제 핑거루트 속 핵심성분인 판두라틴은 지방을 연소시키는 AMPK효소를 활성화해 지방을 분해하고 지방 생성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지방 세포의 크기까지 줄여 다이어트에는 안성맞춤이라고~

 한편, 이날 스튜디오에서 연예계 요리 고수 루미코가 선보인 요리는 핑거루트 갈릭 쉬림프와 핑거루트 요거트 마카로니 샐러드. 제철을 맞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 새우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핑거루트를 활용해 샐러드부터 식사까지 맛있는 반전 다이어트 요리가 탄생했다는 후문!

 방송인 루미코의 파란만장한 육아기부터, 핑거루트의 무궁무진한 효능은 11월 2일 오전 9시, 알짜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